“난 소중하니까” 한소희, 실크 머릿결 자랑…세계적인 염색약 브랜드 모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난 소중하니까” 한소희, 실크 머릿결 자랑…세계적인 염색약 브랜드 모델

한소희가 글로벌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와 함께 ‘엑셀랑스 듀오 크림’ 광고 모델로 나섰다.

1일 로레알파리가 새롭게 공개한 엑셀랑스 광고 속 한소희는 윤기가 감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와 함께 특유의 우아하고 독보적으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엔딩 씬에서 한소희는 “로레알을 써요, 난 소중하니까”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당당하게 외치며, 스스로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세상에 당당히 나설 수 있도록 격려하는 로레알파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