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면 하는’ 법률 마케팅 전문가 그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다면 하는’ 법률 마케팅 전문가 그룹

이러한 흐름 속에 법률 시장에 특화된 브랜딩 기반 마케팅 기업 한다컴퍼니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어떤 철학을 가지고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지도 궁금하다 “보수적일 수밖에 없는 법조계 특성상 마케팅과 브랜딩 개념에 낯설어하거나 신중한 변호사님들이 많다.그래서 진짜 이야기를 발굴해 콘텐츠로 만들기 위해 항상 진정성 있게 다가갔고, 그 결과 신뢰로 이어져 이제는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객이 가진 전문성과 사람 됨됨이를 발견해 이를 외부에 명확히 전달되도록 설계하는 브랜드 설계자로의 역할을 인정받은 것이다”.

향후 더 큰 발전을 위한 목표나 계획은 무엇인가? “법률 브랜딩 전문 회사로 시작했지만, 점차 브랜드 운영과 경영 진단이 필요한 중소기업 컨설팅 영역으로 확장을 도모하고자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슈메이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