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美 최대 식품박람회서 '빼빼로' 알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美 최대 식품박람회서 '빼빼로' 알렸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중인 ‘빼빼로’ 등 주요 브랜드 7종을 전시했다.

특히, ‘ZERO’ 브랜드는 해외에서 반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고 ‘쌀로별’ 브랜드를 통해 K스낵의 우수성을 알렸다.

한편 롯데웰푸드 빼빼로는 지난해 701억원의 수출액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