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10년 만에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모바일·접근성 개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전, 10년 만에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모바일·접근성 개선

한국전력이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10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통합 ID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은 하나의 계정으로 한전 홈페이지는 물론, ‘한전ON’, ‘에너지마켓플레이스’ 등 한전의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모두 연동해 이용할 수 있다.

박종운 한전 ICT기획처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했고, 역동적이고 개방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에너지&솔루션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