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문관리 DNA' 슬립케어까지 뻗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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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방문관리 DNA' 슬립케어까지 뻗는다

업계 최다 수준의 방문관리 조직을 기반으로 한 관리형 렌탈 모델과 국내외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전략이 실적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평가다.

신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노블 공기청정기2', '아이콘 정수기' 등 주요 환경가전은 물론, 2022년 론칭한 슬립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안마의자 렌탈이 본격적으로 성장 궤도에 오르면서, 코웨이 방문관리 노하우가 슬립케어 시장까지 확장된 양상이다.

실제 코웨이는 이 같은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프리미엄 신제품 강화, 글로벌 시장 성장세를 바탕으로 2024년 연 매출 4조3101억원을 기록했으며, 방문관리 DNA와 슬립케어 신사업 등 미래 성장동력을 기반으로 2027년에는 매출 5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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