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모바일상품권으로 커머스·마케팅기업 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알파 "쇼핑·모바일상품권으로 커머스·마케팅기업 성장"

KT알파는 데이터 기반 홈쇼핑사인 KT알파 쇼핑을 운영하며 B2B(기업간 거래)용 모바일상품권 사업도 하고 있다.

박 대표는 이날 임직원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타운홀 미팅에서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두 축을 중심으로 브랜드와 채널, 고객을 연결하는 선순환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자"고 말했다.

박 대표는 "회사는 고객과 파트너사를 잇는 채널로 브랜드 성장을 실행하고, 한 차원 더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확대할 것"이라며 "역량을 집결해 지속 가능한 협력 체계와 공동 성장을 실현하는 커머스&마케팅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