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리뉴얼 오픈한 SSG닷컴 미식관 메인화면 (사진=SSG닷컴) 이번 개편의 핵심은 미식관의 소통형 커뮤니티 ‘미식로그’ 기능이다.
‘미식의 세계, SSG미식관’을 새 슬로건으로 정하고 미식관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파스타·치즈·발사믹·샤퀴테리·망고 등의 상품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새로워진 미식관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쓱닷컴이 추구하는 미식의 세계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도 올 하반기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