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고 라면 한그릇"…삼양식품, 한강수영장에 브랜드 팝업존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수영하고 라면 한그릇"…삼양식품, 한강수영장에 브랜드 팝업존 운영

삼양식품은 오는 7월 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푸드존에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여,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팝업존은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동시에 삼양식품의 브랜드 철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는 데에 집중했다”며 “실용적인 굿즈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시민 분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