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셜 미디어 서비스 기획자 출신 김성산 픽셀 대표는 어느 날 문득 현실의 벽을 마주했다.뜨거운 반응을 이끌던 플랫폼들이 글로벌 빅테크에 밀려 주춤하던 시기였다.결심했다.한국에서도, 작은 팀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통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김 대표는 "픽셀이 언어, 지역 등의 장벽을 모두 해소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되고 싶다"며 "인스타그램, 틱톡을 넘어서는 글로벌 소셜 서비스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국내는 좁다… 소셜 미디어 서비스로 전 세계 연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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