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세계로’, 여기어때 ‘국내로’…숙박플랫폼 양강 전략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야놀자 ‘세계로’, 여기어때 ‘국내로’…숙박플랫폼 양강 전략경쟁

국내 숙박·여가 플랫폼 시장의 양대 산맥인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완전히 다른 전략으로 격돌하고 있다.

업계 1위 야놀자는 글로벌 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사업 다각화와 해외 시장 확장에 사활을 걸고 있는 사이 2위 여기어때는 국내 시장에 집중하며 대중성과 브랜드 파워를 무기로 1위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브랜드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