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무료 반품·교환 제도를 도입한 이후 거래액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는 지난 3월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를 '네이버배송(N 배송)'으로 리브랜딩하며 무료 반품·교환 정책을 시행했다.
반품 배송비와 멤버십 무료 반품 시행으로 늘어난 반품 건에 대해서는 반품과 교환에 들어가는 비용을 네이버가 직접 지원하는 제도 역시 병행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