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이색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팝업스토어와 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 정보를 검색·지도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체험형 탐색'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네이버는 팝업스토어와 체험형 오프라인 프로그램 정보를 네이버 검색, 지도, 플레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욱 쉽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최승락 네이버 플레이스 부문장은 "네이버 플레이스는 이색 체험과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사용자들이 일상 속 새로운 즐길 거리를 발견할 수 있도록 로컬 정보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팝업스토어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오프라인 소상공인과 브랜드에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접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