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르노가 '프랑스차'라는 설명에 머물렀다면, 지금의 르노코리아는 그 프렌치 감성을 실체화한 브랜드로 변모하고 있다.
그 변화의 중심에는 성수동 한복판에 '르노 성수'가 있다.
특히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타임리스 드라이브'는 프랑스 문화와 르노의 브랜드 철학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프렌치 감성에 관심 있는 젊은 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