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이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Moment)’를 새롭게 선보이며 홍보 콘텐츠 통합 운영에 나섰다.
26일 현대제철은 단순한 보도자료 게시판을 넘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홍보 채널의 콘텐츠를 디지털 기반에서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으로 ‘모먼트’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미디어룸은 단순한 콘텐츠 저장소를 넘어 현대제철의 현재와 미래, 철이라는 소재가 가진 의미를 폭넓게 조망할 수 있는 브랜드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철강업 부문의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