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이 사내 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고도화와 전사적 확산을 통해 그룹 차원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난해 7월 대화형 AI 서비스 챗HK(ChatHK)와 번역 전문 서비스 컴HK(CommHK)를 도입한 데 이어 최근 최신 언어모델을 기반으로 이를 고도화했다.
김성진 한국앤컴퍼니그룹 디지털전략실장은 "생성형 AI는 이제 개인의 생산성 증대뿐 아니라 기업 차원의 업무효율성을 높이는 실질적 파트너로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플랫폼과 산업용 목적의 AI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