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주년 맞이한 맥심 모카골드...“1초에 180개 팔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6주년 맞이한 맥심 모카골드...“1초에 180개 팔렸다”

26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지난 1989년 처음 선보인 이래 소비자들의 일상과 함께한 맥심 모카골드는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올해 국내 커피믹스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최근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기 위해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맥심 모카골드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나만의 원두 커피 취향을 찾아보고 다과를 즐기는 ‘맥심방앗간’, 맥심 모카골드, 슈프림골드, 화이트골드로 만든 한정 메뉴를 시음하고 장바구니 키링을 만들 수 있는 ‘맥심슈퍼’, 타로점을 콘셉트로 한 ‘맥심운세’ 등 6가지 특별한 공간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