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AIR, 일본 애니 OST의 한 페이지 7월 18일 개봉··· "떼창 금지가 제일 어려운 영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PYAIR, 일본 애니 OST의 한 페이지 7월 18일 개봉··· "떼창 금지가 제일 어려운 영화"

일본을 대표하는 J-Rock ‘SPYAIR’가 히비야 야외 대음악당에서 개최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SPYAIR Just Like This 2024'가 오는 7월 18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한 소절만 들어도 자동 떼창을 유발하는 명곡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이큐!!' 1기 오프닝 곡 ‘Imagination’,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주제곡 ‘Orange (オレンジ)’,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의 오프닝곡 ‘RAGE OF DUST’, '은혼'의 대표 엔딩곡 ‘サムライハート(Some Like It Hot!!)’, 그리고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라이브로 공개된 신작 애니메이션 '푸른 미부로'의 주제가 ‘AO (青)’까지.

'SPYAIR Just Like This 2024'는 단순한 콘서트 실황을 넘어 팬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고,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감정의 재해석을 선사하는 무대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하인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