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서울 여의도에 개점했다.
특히 스마트 밴드 10은 중국, 홍콩, 대만에 이어 한국이 글로벌 1차 출시국에 포함돼 샤오미의 한국 시장에 대한 전략적 중요성이 드러났다.
샤오미는 ‘뉴 리테일’ 전략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