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는 오는 25~27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CBE 아세안 2025'에 참가해 회사의 뷰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씨티케이클립(CTKCLIP)을 선보이며 동남아 인플루언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씨티케이클립은 화장품 개발 경험이 없는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바이어 등에게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브랜드 오너가 될 수 있는 뷰티 플랫폼' 메시지를 제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씨티케이클립은 단순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자개발생산) 사업을 넘어 창의적인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를 공동 기획·출시하는 파트너십 모델을 강화할 것"이라며 "향후 태국, 아시아 주요 메가 인플루언서와 전용 브랜드 공동 기획 등 시장 맞춤형 사업 확장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