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 바이오사이언스 기가랩, 마운트 시나이 연구진의 알츠하이머·파킨슨병 단일세포 데이터 생성 지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파스 바이오사이언스 기가랩, 마운트 시나이 연구진의 알츠하이머·파킨슨병 단일세포 데이터 생성 지원

파스 바이오사이언스(Parse Biosciences)가 마운트 시나이(Mount Sinai)의 아이칸 의과대학(Icahn School of Medicine) 연구원들이 알츠하이머병 및 파킨슨병 환자의 세포에서 대체 스플라이싱(alternative splicing) 이벤트를 이해하는 데 초점을 맞춘 가장 큰 단일 세포 데이터세트 중 하나를 생성하도록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발표했다.

이 연구의 초기 단계에서는 신경퇴행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1000개 이상의 말초혈액 단핵세포(PBMC) 검체에서 유래한 1000만 개 이상의 세포에서 전사체 프로파일을 분석할 예정이다.

마운트 시나이의 라지 박사 연구팀은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및 ALS(근위축성 측삭 경화증)를 포함한 신경퇴행성 질환의 분자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