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25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은행 부문 1위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한은행, ‘2025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은행 부문 1위 달성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제10차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Value-up together! 본업의 혁신으로 미래를 향해 성장하는 견고한 은행!’이라는 전략적 방향 아래, ‘고객 몰입(Customer-Centric)’ 조직 전환을 추진하며 고객의 실생활과 맞닿은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오고 있다.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금융 본업 기반의 혁신을 넘어, 고객의 일상과 금융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실질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이라는 금융의 본질에 충실한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