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드라마·영화 등 IP 콘텐츠를 급식 서비스에 접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특식 메뉴뿐 아니라 현장 이벤트, 실내 음악 등 식사 전반에 걸친 콘텐츠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업계 최초로 IP 콜라보 활동을 기획해,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와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며, "급식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휴식을 선사하는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이용객 경험을 확장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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