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몰캉스족’ 겨냥 여름 팝업 콘텐츠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타임스퀘어, ‘몰캉스족’ 겨냥 여름 팝업 콘텐츠 강화

경방(000050)은 자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몰캉스족(쇼핑몰+바캉스)’을 겨냥해 여름 맞이 팝업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지하 1층 팝업 공간 ‘뉴 웨이브’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캐릭터 굿즈샵 ‘꾸미버스’ 팝업을 연다.

또 다음달 2일까지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팝업도 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