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은 이달 말부터 3개월간 약 58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숨겨진 자산을 찾아 가치를 높여주는 ‘파인드업&밸류업(Find-up & Value-up) 프로젝트’를 본격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 자산의 숨겨진 활용 기회를 찾아 안내함으로써 고객의 자산 가치를 높이는 포용금융 실천의 일환이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이 놓치고 있던 금융 혜택을 체계적으로 찾아내고 안내함으로써 ‘자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전 그룹사가 동참하는 ‘포용금융’ 실천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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