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금만나' 엄지윤, 홍콩 모델 등장에 흑심! "디엠 보내 봐야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지금만나' 엄지윤, 홍콩 모델 등장에 흑심! "디엠 보내 봐야겠다"

채널S예능프로그램‘우리지금만나’(제작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펼친다.‘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다시갈지도’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케미스트리가 터지며 썸 도파민을 자극하는 중이다.

오는26일(목)밤9시20분 방송되는‘우리지금만나’ 9회에는MC유인나,스페셜 게스트로 개그우먼 엄지윤이 출연하고,카이스트 남신 허성범과‘피의게임3’이지나가 여행 메이트로 나선다.썸 투어‘경력직’허성범은 인도네시아 외사친과 함께 자카르타로,이지나는 모델 외사친과 홍콩으로 로맨틱한 썸 투어를 떠난다.

이 가운데,스페셜 게스트 엄지윤은“이성끼리 가는 여행, 100%썸이 있어요"라며 썸 투어에 일가견이 있음을 드러내 기대를 모은다.엄지윤이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간의 썸을 포착하기 위해 레이더를 발동한 가운데,뜻밖의 상황에 빠진다.바로 이지나의 외사친인 홍콩 모델 칼슨에게 빠져 버린 것.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