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셋㈜이 국내 F&B(식음료)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해외전시회 연계 프로그램 ‘TASTE GO’를 공식 런칭하고 본격적으로 운영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TASTE GO’는 국내 F&B 브랜드가 최소한의 시간과 비용으로 해외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이다.
참여 기업(브랜드)은 해외 주요 F&B 전시회 참가를 위한 행정 지원부터 바이어 상담,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스타에셋파트너스㈜ 전문가들로부터 종합적으로 지원받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