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안드레교회, 어린이·청소년 헌신 발표회 성료…'전인적 교육' 결실 맺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천지 안드레교회, 어린이·청소년 헌신 발표회 성료…'전인적 교육' 결실 맺어

22일 안드레연수원에서 열린 '문화집회'에서 안드레교회 유년회·학생회원들이 뮤지컬을 공연하고 있다./신천지 안드레교회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안드레교회(지파장 이정우)가 지난 22일 부산 안드레연수원에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헌신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2일 안드레연수원에서 열린 '문화집회'에서 안드레교회 성도들이 유년회·학생회원들의 뮤지컬 공연을 감상하고 있다./신천지 안드레교회 제공 안드레교회는 지난해부터 자모회, 유년회, 학생회를 하나의 신앙 공동체로 통합해 말씀 중심의 전인적 신앙교육을 펼쳐왔다.

안드레교회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이번 발표회는 성도들에게도 큰 위로와 도전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음 세대가 세상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신앙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