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멀티 AI 상담 ‘하이(H-AI)’ 인기…이용률 295%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투어, 멀티 AI 상담 ‘하이(H-AI)’ 인기…이용률 295% 급증

하나투어는 고객 상담에 AI 기술을 본격 도입한 이후, AI 서비스 이용자 수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올해 3월 선보인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 ‘하이(H-AI)’의 5월 이용자 수는 기존 AI 채팅상담 대비 29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는 ‘하이(H-AI)’를 고객 응대뿐 아니라 내부 업무 혁신 도구로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