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메세지, 지아이웍스는 어떻게 체험으로 바꿨을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환경메세지, 지아이웍스는 어떻게 체험으로 바꿨을까?

이 과업을 총괄 수행하는 전시 전문기업 지아이웍스는 기술과 공간 그리고 메시지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환경 메시지를 ‘경험’으로 전환하는 콘텐츠를 설계하고 있다.

이와 같은 접근은 환경 콘텐츠의 정보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자 지아이웍스가 그간 쌓아온 과학문화 전시 기획 역량의 연장선상에 있다.

전시마다 메시지 구조를 달리하고 기술이 콘텐츠의 감정선을 해치지 않도록 설계하는 방식은 특히 환경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