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출은 전년대비 0.9% 늘었고 온라인 매출은 1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SSM은 식품군 매출이 전년동월대비 1.3% 증가했고 비식품군 매출이 2.5% 감소했지만 지난해보다는 매출이 1.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프라인의 점포당 매출은 전년동월대비 대형마트와 백화점, 편의점이 각각 1.8%, 7.7%, 0.5% 증가했지만 SSM(-2.1%)은 줄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