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홀린 K브랜드] K-뷰티, 기능성·감성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서 도약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계를 홀린 K브랜드] K-뷰티, 기능성·감성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서 도약 가속화

사상 최대 수출 실적…기초·기능성 제품 고른 성장 견인 제조·유통 인프라로 확장성 확보 K-브랜드가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기능성 강화와 제품 경쟁력, 현지화 전략을 앞세운 K-뷰티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 속으로 깊숙이 파고들고 있다.

글로벌 유통 확대 전략도 활발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