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K-게임···패키지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변화하는 K-게임···패키지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25일 취재를 종합하면, 국내 게임사가 패키지 게임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게임업계는 글로벌 점유율이 높은 패키지 게임을 통한 신규 유저 확보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이에 출시 당일 글로벌 유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당일 스팀의 글로벌 인기 게임 순위(판매 수익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