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컨템포러리 거래액 전년比 2배 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컨템포러리 거래액 전년比 2배 성장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네플스)에 입점한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해 누적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성장 이유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쇼핑라이브'와의 시너지 등을 들었다.

조재희 네이버 커머스 리더는 "각양각색의 SME 성장을 이끌어 온 네이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 브랜드가 자생적으로 성장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기술 솔루션과 인프라를 지원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의 데이터베이스가 풍부해짐에 따라 네이버 패션 카테고리의 역량도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