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엑스, 위챗 ‘모멘트 광고’로 중국 의료관광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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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비엑스, 위챗 ‘모멘트 광고’로 중국 의료관광 마케팅

중기부 팁스(TIPS) 선정 기업 그루비엑스는 최근 중국 최대 메신저 플랫폼 위챗의 ‘모멘트 광고' 서비스를 활용해 한국 병원들의 중국 환자 유치를 위한 타겟형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권규범 그루비엑스 대표는 “기존 의료관광 시장이 브로커 중심의 오프라인 구조였던 것과 달리 그루비엑스는 환자 경험 중심 디지털 혁신을 통해 시장 변화를 선도해왔다”며 “이번 위챗 광고 도입으로 더 많은 병원이 보다 효율적으로 중국 환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는 한국 병원의 중국 환자 유치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위챗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타겟팅 기술을 통해 시술 관심군과 여행 예정자 중심으로 병원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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