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움'이 '보통'이 됐다...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난이도를 확장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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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움'이 '보통'이 됐다...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난이도를 확장하는 이유

넥슨 이준호 디렉터가 25일 스팀 공지 를 통해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난이도 개편 및 업데이트할 작업 내용에 대해 공개했다.

먼저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기본 난이도를 보통으로 하고 쉬움이라는 난이도를 추가했다.

쉬움 모드를 통해 게임이 어렵다고 느낀 플레이어들은 쉬움 모드로 전환할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는 많은 사람들이 쉬움으로 난이도를 낮추기 보다는 게임을 그만 두는 경우가 많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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