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글로벌 홈 뷰티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면서, 피부 상태 분석·맞춤형 화장품 추천·디바이스 기반 시술 등 다양한 기술 융합 모델이 등장하고 있다.
24일 업계 등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최근 LG전자로부터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프라엘(Pra.L)'의 운영권을 전면 이관받고, 곧바로 소형 신제품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출시하며 뷰티테크 사업 강화에 시동을 걸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라엘 운영권 확보는 단순한 브랜드 이관이 아니라, 화장품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미래형 뷰티 사업의 시작"이라며 "고객의 스킨케어 경험 전반을 아우르는 융합 솔루션을 통해 뷰티테크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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