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생산실적·소비자만족도지수 등 1위 '성과 가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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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외식업계, 생산실적·소비자만족도지수 등 1위 '성과 가시화'

식품·외식업계가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고 있다.

일화의 초정탄산수가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스파클링워터 부문 1위에 오르며 4년 연속 소비자 선택을 받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만월경은 일체형 구조의 커피기계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 신협 같은 금융기관이나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병원, 사내 카페 등 '생활 밀착형 공간'에서 안정적인 운영과 높은 실용 가치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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