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0만대를 넘겼다고 24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이같은 성과를 두고 "뷰티 디바이스 시장 성장과 맞물리며 에이지알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가 해외에서만 누적 판매량 200만대를 넘겨 전체의 과반을 넘어섰기 때문.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