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호스피탈-마이크로소프트 맞손…AI 기반 의료 서비스 개발 및 글로벌 확장 협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클라우드호스피탈-마이크로소프트 맞손…AI 기반 의료 서비스 개발 및 글로벌 확장 협력

글로벌 의료 플랫폼 클라우드호스피탈(대표 술레이만 나자로브)은 애저 오픈AI 서비스(Azure OpenAI Service) 기반 의료 콘텐츠 서비스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SME&C 부문장 송주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애저 오픈AI 서비스를 활용하여 WhatsApp에서 진행되는 환자와의 1차, 2차 커뮤니케이션 및 사후 관리까지 모든 상담 과정을 자동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술적, 윤리적 측면에서의 자문과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클라우드호스피탈 술레이만 나자로브 대표는 “ 클라우드호스피탈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의료 콘텐츠 정보 데이터와 병의원 데이터를 활용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혁신적인 인공지능 플랫폼을 개발하여,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 신뢰도 높은 기술을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