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제4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 발대식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라이프, 제4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 발대식 개최

KB라이프는 고객의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제4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知己)’ 발대식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KB스타지기’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KB라이프만의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세대의 고객이 직접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문철 대표이사 사장은 “KB스타지기(知己) 고객패널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요양돌봄과 시니어 라이프케어 전반에 걸쳐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KB라이프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진정성 있는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으로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