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 보상 신뢰회복위에서 검토중…법률 자문하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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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고객 보상 신뢰회복위에서 검토중…법률 자문하고 있어"

SK텔레콤[017670]이 해킹 사고로 인한 위약금 문제 등 소비자 보상 방안을 고객신뢰회복위원회에서 검토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김희섭 SK텔레콤 PR 센터장은 "위원회에서 고객 자문단을 통해 의견을 받고 있고, 여러 법률 자문도 하고 있다"며 "정리되는 대로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김 센터장은 "고객에 대한 감사 표시 관련해서는 신뢰회복위원회와 논의 중이고, 고객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서비스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는 정보보호투자 강화와 관련해 논의 중"이라며 "민관 합동 조사가 마무리 단계라고 들었는데 그 시점을 전후해 설명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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