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8회 연속 1위...보안 등 5개 분야 우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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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8회 연속 1위...보안 등 5개 분야 우수 평가

KB국민은행의 ‘KB리브모바일’은 24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8회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KB리브모바일은 2021년 하반기 조사 대상에 포함된 이후, 최근 발표까지 4년째 고객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만족도 평가항목 중에서는 △보안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브랜드 이미지 등 5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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