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 최고 권위자 이사배가 유튜브 데뷔 10주년을 자축하며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에 앞서, 이사배에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투슬래시포 CEO’로서의 이사배를 각각 나타내는 메이크업을 요청했다.
그래서 K-뷰티 트렌드를 좇고 싶은 사람도, 좀 더 아티스틱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라며 소회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코스모폴리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