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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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 실시

웰컴저축은행은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일환으로 영업점 및 고객센터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서비스 개선활동 일환으로 지난달에는 모바일뱅킹 ‘웰뱅’ 앱 사용 설명서를 개정, 전 영업점에 비치했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 팀장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이후,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이 대면하는 온·오프라인 접점 공간을 중심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한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도 현장에서 일하는 임직원에게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팁과 조언, 고객서비스 마인드까지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을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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