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불가리스', 1분기 드링킹 발효유 시장 점유율 17.8%로 선두 유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불가리스', 1분기 드링킹 발효유 시장 점유율 17.8%로 선두 유지

남양유업은 자사 대표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가 2025년 1분기 국내 오프라인 드링킹 발효유 시장에서 판매금액 기준 점유율 17.8%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발효유는 단순 간식이 아닌 건강한 간편식과 일상 루틴 식품으로 주목받으며,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불가리스 브랜드는 드링킹 발효유와 떠먹는 발효유로 구성돼 있으며, 장 건강, 위 건강, 유당 제거, 단백질 보강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