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 리셀 플랫폼 ‘크림’과 글로벌 팬 전용 커머스 구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스테이지, 리셀 플랫폼 ‘크림’과 글로벌 팬 전용 커머스 구축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가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글로벌 팬 전용 커머스 샵을 론칭하며, K-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기반을 강화했다.

이번 협업은 비스테이지의 팬 중심 커머스 기술이 리테일·패션 산업과 본격 결합된 첫 사례로, 단순 유통을 넘어 콘텐츠, 커뮤니티, 몰입형 브랜딩이 통합된 팬 경험 중심 커머스 생태계를 구현했다는 평가다.

크림 관계자는 “크림은 단순 리셀 플랫폼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의 취향과 문화를 연결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도약하고 있다”며 “비스테이지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팬덤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소비 문화를 제시하고, 글로벌 팬들에게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