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라면’, 해치 품고 새단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라면’, 해치 품고 새단장

서울시는 풀무원이 손잡고 선보인 ‘서울라면’이 서울시 대표 캐릭터 ‘해치’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패키지로 재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해치’를 앞세운 패키지 변화와 함께, 제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푸드 QR’ 기술의 도입이다.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풀무원은 2024년 8월부터 미국 H-MART 등 현지 대형 유통망 100여 개 매장을 통해 ‘서울라면’의 해외 판매를 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착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