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한류 융복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에 참가해 비건 제품부터 K-푸드 음료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였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내외 한류 팬과 연관 산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대규모 축제로,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 슬로건 아래 비건존, 셀렉스존, K-딜라이츠존 등 3개 부스를 운영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현장에서 얻은 소비자 반응과 바이어 상담을 바탕으로 향후 수출 전략을 구체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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