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은 친환경 중심의 독자 기술과 기업 철학을 알리는 캠페인 '디테일스 포 투모로우(Details for tomorrow)'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2021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엡손의 브랜드 캠페인 디테일스 포 투모로우는 '디테일이 만드는 더 나은 내일'이라는 의미로, 고객의 풍요로운 삶과 지속 가능한 내일을 만들기 위한 엡손의 기업 철학을 담고 있다.
엡손만의 친환경 철학과 독자적인 기술이 담긴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긍정적인 분위기로 반전을 꾀하는 동시에 친환경 실천의 중요성을 흥미롭게 풀어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