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 ‘불가리스’, 드링킹 발효유 점유율 17.8%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 ‘불가리스’, 드링킹 발효유 점유율 17.8% 1위

남양유업이 자사 대표 브랜드 ‘불가리스’가 2025년 1분기 국내 오프라인 드링킹 발효유 시장에서 판매금액 기준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발효유는 단순 간식이 아닌 건강한 간편식ㆍ루틴식으로 재조명되며, 체내 밸런스를 고려한 기능 중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현재 불가리스 브랜드는 ‘드링킹 발효유’와 ‘떠먹는 발효유’로 구성돼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